압구정점 강승희 원장
대한피부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 ‘KOREADERMA 2025’ 좌장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 강승희 원장이 2025년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사흘간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대한피부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 ‘KOREADERMA 2025(코리아더마 2025)’에 초청되어 좌장으로 활약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코리아더마’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는 대규모 국제학술대회로, 국내외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들이 모여 피부 미용 및 치료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권위 있는 학술 교류의 장이다. 특히 이번 2025년 행사는 지난해보다 확대된 규모와 한층 심도 있는 임상 강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전 세계 의료진의 이목이 쏠렸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강승희 원장은 ‘[이슈포커스] 줄기세포: 믿음인가, 과학인가’ 세션의 좌장을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해당 세션은 최근 의료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줄기세포 치료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이를 피부과 영역에 적용할 때 고려해야 할 의학적 근거와 효용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였다.
강 원장은 좌장으로서 발표 연제들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을 이끌어내는 한편, 줄기세포 치료가 단순한 기대감이 아닌 과학적 데이터에 기반한 치료법으로 정착하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아울러 참석한 국내외 의료진과 함께 임상 현장에서의 실제 적용 사례와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검증 시간을 가졌다.
강승희 원장은 "세계적인 석학들이 모인 코리아더마 2025에서 좌장을 맡아 피부과 의학 발전을 위한 뜻깊은 논의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학술 교류를 통해 근거 중심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 강승희 원장]
· [이슈포커스] 줄기세포: 믿음인가, 과학인가 좌장

전 지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리더스피부과는 국내외 유수의 학회와 세미나 등에서 강연을 통해 의료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