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활동

노낙경 원장, 아시아인의 코 필러 성형술 가이드라인 작성에 참여

리더스피부과의 노낙경 원장이 2012년 8월 11-12일 양일에 걸쳐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과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된 "Augmentation and Shaping of Asian Nose with Hyaluronic Acid" 미팅에 한국 피부과 전문의 대표로 참석하였습니다.

 



이 회의는 아시아인의 코 필러 시술 가이드라인을 작성하기 위한 국제 자문회의로서, 노낙경 원장은 대한민국 피부과 전문의를 대표하여 참석하였습니다. 국가별 전체 참석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ABC 순서):

 

Austrailia: Dr. Peter Callan (성형외과), Dr. Greg Goodman (피부과), Dr. Steven Liew (성형외과)

Brazil: Dr. Mauricio de Maio (성형외과)

Canada: Dr. Stephen Mulholland (성형외과)

Hong Kong: Dr. Wilson Ho (성형외과)

Korea: 김희진 교수 (연세대학교), 노낙경 원장 (리더스피부과), 이홍기 원장 (이미지성형외과)

Phillipines: Dr. Joseph Galvez (성형외과)

Singapore: Dr. Woffles Wu (성형외과)

Taiwan: Dr. Zung-Chung Chen (성형외과), Dr. Paul Lu (성형외과)

USA: Dr. John Rogers (신경과)

 

필러를 이용한 비수술적 코 성형술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학술적 가이드라인이 없었기에 이번 가이드라인 작성은 세계의 여러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필러 시술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리더스피부과의 원장들은 국내, 국외의 다양한 학술 및 연구 교류를 통해 의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